농산물 현재위치 : 홈 > 생산품 소개 > 농산물

 

천등산보호작업장의 표고버섯 재배지

많은 사람들은 ‘자연’이라는 말을 좋아합니다. 최근 먹거리에 대한 걱정과 염려가 커지면서 인위적으로 재배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 그대로 자라는 농산물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죠.


자연을 머금은 표고버섯 

천등산보호작업장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은 자연을 지향합니다.
천등산보호작업장이 자리잡고 있는 안동시 북후면은 예로부터 안동산약이 유명한 곳입니다.(북후면은 2005년 6월 28일 재정경제부로부터 안동 산약(마) 특구지정을 받기도 했답니다.) 다른 지역과 달리 토질과 기후가 좋아 산약뿐만 아니라 다른 농산물도 건강하게 쑥쑥 잘 자란다고 알려져 있죠.
  
무엇보다 천등산보호작업장의 농장이 있는 이곳은 지대가 높고 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래서 인위적인 약품에 물들지도 않고 이곳의 많은 농장지기들의 사랑을 받으며 건강한 농산물을 품고 있답니다.

 


건강한 산약


박스에 담긴 산약


표고버섯 종자 심은 나무

 

천등산보호작업장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건강하게 키우고자하는 순수한 마음을 지향합니다.
이곳의 농장지기들은 비록 몸은 불편하지만 농산물을 어떻게 키우는 것이 좋은지를 아는, 마음만은 건강한 사람들입니다.
  
좋은 농산물을 길러 좋은 가격에 팔아야지 하는 계산된 생각보다 그냥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건강한 농산물을 먹어야한다는 생각이 더 큰 사람들입니다.


 표고버섯 종균을 심는 농장지기들

일하는 즐거움이 있는 천등산보호작업장 식구들 정직한 사람들이 키우는 천등산보호작업장의 농산물 믿고 구입하셔도 좋습니다.